티스토리 뷰
연말이 다가오면 당연하게도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죠. 미리 준비하셔야지 12월 들어서면 가격도 오르고 물건도 없습니다. 아내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가성비 크리스마스 선물 알아볼까요?
아내에게 선물
아내에게 가장 좋은 가성비 크리스마스 선물은 없다 이게 정답입니다. 그냥 물어보세요. 뭐가 갖고 싶은지 서프라이즈 뭐 이런 것도 좋지만 제 경험상 그냥 물어보고 좋아하는 거 사주시는 게 가장 정답입니다. 혹시 너무 비싼 걸 원하시나요? 그럼 조정이라도 할 수 있잖아요. 헛돈에 헛고생하지 말고 아내 선물은 그냥 꼭 물어보세요.
아이 선물
아이 선물은 정말 많습니다. 나이에 따라서 정말 많이 나누어서 잘 준비하시는 게 좋은데 일단 미리 준비하셔야 합니다. 12월 들어서면 물량도 딸리고 가격도 올라갑니다.
- 초등이하 장난감 / 카카오프렌즈 글라스데코
초등학생 이하의 어린이라면 큰 선물은 생각보다 필요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뭐든 사주면 좋아하는 게 아이들이죠. 그리고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사실 자체만으로 좋습니다. 주요한 건 선물해주고 부모님이 편하셔야 한다는 거죠.
그래서 클래스 데코를 추천합니다. 이게 한번 펼쳐주면 2시간 정도는 순삭이거든요. 특히나 5세 정도라면 너무나도 좋아합니다. 저는 평소에도 사서 아이들에게 주는 편이에요.
- 중학생 전자기기 / 아이패드 미니
중학생이라면 요즘 애플에 환장합니다. 이번에 나오는 아이패드 미니를 사주시면 정말 최고의 아빠가 되실 수 있어요. 문제는 가격인데 이번에 출시하면서 사전예약하시면 나름 할인을 많이 해주니까 고민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녀분이 갤럭시 계열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이번에 나온 갤럭시 워치 4도 사정권입니다. 일단 스마트 워치를 사주면 전화를 안 받지 않습니다. 무조건 울리거든요. 그리고 워치의 다양한 기능으로 자녀분 건강도 볼 수 있고 위치까지 아실 수 있으니 1석 2조입니다.
고등학생 이상
고등학생 이상은 볼 것도 없이 아이폰 13 추천합니다. 아이폰 13이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이 들지만 사실 따져보면 이렇게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없습니다. 소위 말하는 앱등이들이 왜 있을까요? 맥북 프로의 경우에 거의 800만 원에 가까운 가격이 책정되는데 과연 팔릴까요?
전자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따지는 게 바로 기능입니다. 그리고 가격이죠. 그만큼 애플 제품 기기의 성능은 정말 좋다고 말할 수 있는데요. 아이폰 13의 경우는 요즘 아이들이 가장 원하는 동영상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예전에 우리가 어릴 때 부모님은 우리를 이해 못하셨다는 거 아시죠? 이게 똑같습니다. 애플 기기의 다양하고 화려한 기능을 우리가 알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자녀분들은 갤럭시와의 차이점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고 잘 사용합니다. 기본적으로 아이폰 13의 경우에는 시네마틱 모드로 동영상을 촬영해서 좀 더 자기를 잘 나타내고 PR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세대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틱톡에 너무나도 친화적인 세대예요. 우리가 말리더라도 어떻게 해서든 동영상 편집이나 필터를 통해서 시간을 쏟아 붙습니다. 그런 시간을 줄여주는 최적의 기기가 아이폰 13이기도 하고요. 아이패드 미니가 있다면 이 또한 그 시간을 줄여 다른 곳에 사용할 수 있게 해 줍니다.
가성비 크리스마스 선물을 찾으신다면 싸고 좋은 물건 많습니다. 식구들 말고 다른 분들이라면 와인이 가장 좋고 아니면 스타벅스 머그잔 세트도 좋은 선택이 되실 수 있어요. 하지만 식구들 선물이라면 조금은 무리하더라도 좋은 선물 해주고 최고의 아빠가 되시면 좋겠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