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동준이 방실이 근황 소식을 전했네요. 방실이는 지금 뇌경색 판정을 받고 치료 중이라고 하네요. 최근 배우 이동준 씨에게 급전을 빌려달라고 소식을 전해 놀랐다고 하는데요. 

 

 

절대 그런 이야기를 할 사람이 아닌데 그런 상황이 생겨서 너무 놀랐답니다. 그래서 배우 이동준씨는 방실이 씨를 돕기 위해서 디너쇼까지 할 생각을 가지고 있다네요. 

가수 방실이씨의 투병생활이 순탄하지 않은 듯해서 가슴이 아프네요. 좋은 치료 잘 받아서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여자아이들 소연 일정 중단 소식입니다. 조용하던 코로나가 다시 기승을 부리니 방송가에도 타격이 없을 수가 없네요. 제 주변에도 다시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는데 너무 아쉬워요. 

연말연시 모임도 많조 만나고 싶은 만남도 많은데 코로나로 인해서 또 이렇게 차단이 되어 가네요. 소연 역시 이제 인기를 얻어가고 있는 상황인데요. 

 

 

특히나 요즘 예쁜 외모로 더욱 주목을 받아가고 있는 상황에서 일정이 중단되는 안타까운 상황이네요. 지금같은 연말에 활동을 잘해주어야지 내년에 더욱 높은 곳으로 갈 수 있을 텐데요. 


이전에 1000채를 가지고 있던 빌라왕 소식이 전해져서 충격이였는데요. 이번에 20대 여성 빌라왕 사망소식이 또 터져 나왔네요. 

저는 항상 투자를 할때 꼭 피해야 할 물건을 빌라라고 이야기하는데 이런 일이 생겨서 너무 아쉬워요. 물론 선택의 여지가 없어서 빌라에 전세로 들어가신 분들이 많겠지만 이게 피하려고 피해지는 게 아니어서 문제예요. 

 

 

특히나 수도권 빌라의 경우는 매매대금이 전세금보다 낮은 경우가 많은데 이를 세입자가 알기 어려운 경우가 많거든요. 특히나 집주인이 세입자 모르게 바뀌는 경우도 많으니 중간중간 꼭 확인 하셔야 해요. 


카타르 월드컵 포루투칼전의 황희찬 선수의 골이 올해의 골로 팬들로부터 선정되었네요. 대한축구협회에서 선정한 올해의 골 투표결과인데요. 

모든 국민들이 염원하던 16강을 이루어 낸 골이여서 그런지 다 같은 마음인 거 같아요. 16강에서 세계 최강 브라질을 만나서 안타깝게도 8강은 진출하지 못했지만 다음 월드컵을 기대할 수 있던 자리였던 거 같아 기분이 너무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