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본 코리아 대표 백종원이 아내 소유진 씨와 자녀 3명 앞으로 100억의 유산을 남기고 사망했다는 허무맹랑한 가짜뉴스가 계속해서 퍼지고 있네요. 

 

 

이런 말도 안돼는 뉴스가 나오는 이 이유는 유튜브의 조회수 싸움일 가능성이 매우 높아요. 최근에 유튜브에서 나오는 일부 왜곡된 가짜뉴스가 마치 진짜인 것처럼 둔갑하는 경우가 정말 많거든요.

백종원 씨 경우도 똑같은 경우로 밝혀지고 있는데요. 실제 유튜브에 이 같은 뉴스를 보내고 있는 채널의 영상은 조회수 40만을 넘어가고 있고 아직도 삭제하지 않고 있다고 하네요. 

 

 

백종원씨 측에서 어떤 대응을 하실지 모르지만 조만간 조치가 이루어질 듯하네요. 우리도 뉴스를 접할 때 한 번쯤은 확인해보는 습관이 필요할 듯합니다.


손예진 아들공개 소식이에요. 세기의 커플 현빈, 손예진 씨가 결혼한 지도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벌써 아이소식이 전해지네요. 결혼을 발표할 때 이미 아이의 존재를 알린만큼 잘 태어나서 정말 다행이네요. 

 

손예진 인스타그램 사진
배우 손예진 아들

두 배우의 아이는 예정보다 조금 일찍 태어났다고 해요. 손예진의 인스타 그램에서 이야기하듯이 올해에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으니 앞으로 더욱 기대되네요. 

 

 

특히 2세가 어떻게 클지도 궁금하네요. 화려한 두 비주얼 커플의 아들이니 얼마나 잘생겼을까요? 혹시 부모님의 광체에 막혀서 빛을 보지 못할까요? 이래저래 궁금하네요. 


축구황제 펠레가 위독하다는 소식이네요. 이번 카타르 월드컵 16강전에서 저는 그 소식을 처음으로 접했는데요. 브라질 대표팀이 승리한 후 기념사진을 펠레의 완치를 기원했죠. 

투병중인 펠레

펠레는 축구 황제로 아주 오랜 시간 군림했죠. 펠레의 저주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아주 유명한 축구인입니다. 하지만 세월에는 장사가 없다고 이제 마지막을 기다리고 있네요. 

 

 

펠레의 마지막을 잘 보내주기 위해서 상파울루에 가족을 이 모이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브라질이 우승으로 마지막 선물을 주었으면 좋았겠지만 안타깝네요. 


재벌집 막내아들 종영 소식이에요. 시작한 지 얼마 되지도 않은 듯 하나데 벌써 종영이라니 역시 한주에 3회씩 하는 새로운 형식의 드라마이다 보니 마무리도 빠르네요.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재벌집 막내아들의 내용은 웹소설을 기반으로 한 회기 작품인데요. 전 나오기 전부터 이미 소설을 재미있게 봐서 다시 보는 재미가 솔솔 했네요. 

 

 

소솔과는 다른 전개가 색다르기도 하고 조금 아쉽기도 했는데요. 이성민의 진양천 회장 연기와 송중기의 연기가 정말 좋았어요. 손주의 비정한 모습과 그 비정함을 즐기는 회장의 모습이 소설에도 비슷하게 그려지는데 어느새 종영이 다가왔네요. 

 

배우 송중기는 뜨거운 관심 속에 잘 마무리되는 재벌집 막내아들에 대해서 아쉬운 마음 전하네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송중기 배우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