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내에게 여행을 선물하세요. 아내가 여행을 계획하고 실행하기까지는 많은 어려움이 있으니 먼저 숙소를 고르고 여행 계획을 세워 선물하시면 너무나도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연말 기념으로 사천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사실 사천 뭐 볼게 있느냐는 생각을 했는데 생각보다 잘 즐기고 와서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항공우주박물관

 

사천은 KAI의 도시라고 불릴 만큼 KAI가 많은 부분을 담당하고 있는 곳입니다. 사천공항을 중심으로 번화가가 펼쳐져 있고, 사천의 아래쪽 바다 방향으로 숙소들이 있어요.

항공우주박물관 입구
항공우주박물관 입구

첫 번째 코스로 잡은 곳은 사천 항공우주박물관입니다. 여러 포스팅을 찾아본 결과 이곳과 바로 옆의 체험관을 방문하고 오후에 숙소로 들어가기로 했네요. 

입장권
입장권

우리 가족은 총 4명이었는데 36개월 미만은 입장료를 받지 않아서 3명으로 해결했네요. 가격은 어른 3천 원 미취학 1천 원입니다. 아주 저렴해요.

야외전시공간
야외 전시공간

이곳은 야외의 실제 크기 전시물들이 있는 곳입니다. 날씨가 추울까 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너무 좋아서 탈이었네요. 실제 크기의 비행기들이 모형으로 전시되어 있어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더라고요. 

전시물 내부로 가는 계단
비행기 내부로 가는 계단

이곳의 가장 장점 중에 하나가 내부를 한 번씩 볼 수 있는 점인데요. 누구라도 들어갈 수 있게 잘 되어 있어서 3살 우리 아기도 올라가서 구경했습니다. 

내부사진
내부공간

내부 공간을 보면 대통령 전용기로 쓰인 지금까지의 역사를 보여줍니다. 이외에도 다른 수송기 등 여러 비행기를 보실 수 있어요.

탱크 전시
전시 탱크

항공기뿐만 아니라 탱크도 전시되어 있는데요. 남자아이들은 무조건 좋아할 만한 곳입니다. 여기저기 뛰어다니면서 1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르겠습니다. 

이곳 말고도 항공우주박 물관과 항공 산업관이 있는데 이곳은 또다시 한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