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부분 요즘 건조기를 이용하시죠? 저희 집도 빨래 개는 건 거의 제 담당입니다. 그중에 티셔츠 하고 바지를 정리하는 게 제일 많은데 아주 쉽게 하는 법 알려드릴게요. 

 

 

일단 정리의 기본은 버리는거 아시죠? 지금 겨울입니다. 올해 여름에 샀던 스파 브랜드의 저가 티셔츠는 개지도 말고 바로 쓰레기통으로 직행시키세요. 그게 당신에게도 아내분에게도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일이는 거 아시죠?

 

티셔츠 깔끔하게 개는법

 

바로 사진 들어갑니다. 딱 4번이면 아주 쉽게 매장에서 볼 수 있는 형태로 옷을 갤 수 있어요. 이렇게 옷을 개면 일단 옷장에 자리가 엄청 남게 됩니다. 그러면서 어떤 옷인지 쉽게 알 수 있어서 찾기도 쉬워지죠. 그러면 똑같은 옷을 또 사거나 옷이 없어서 옷을 못 입는다거나 하는 일은 사라질 거예요. 

옷개는 법 움직이는 사진
티셔츠 개는법

너무나도 간단하죠? 건저기에서 나온 옷을 이렇게 정리해서 옷장에 턱 가져다가 놓기만 하면 됩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나만 갤 줄 알아서는 나의 엄청난 옷장이 정리가 잘 되지 않겠죠?

 

옷장 정리하는 방법

 

저희 집도 옷이 너무 많아가지고 정리가 잘 되지 않았었는데 정말 큰맘 먹고 정리한 적이 있어요. 거의 이틀에 걸쳐서 했는데 제가 정리하면서 다른 집들도 적용하면 너무 좋은 방법 링크해드려요. 옷장, 드레스룸 수납 정리하는 법

 

옷장, 드레스룸 수납 정리하는 법

옷장을 정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첫 번째가 버리는 거고 두 번째가 옷걸이를 통일하는 겁니다. 물건을 잘 버리지 못하는 분들 대부분이 옷장도 터지기 직전인데 일단 옷걸이부터 한번 바꿔보

whatdaddytodo.tistory.com

간단하게 알려드리면 잘 버리는 게 첫 번째고 통일성 있게 구분해서 넣으시는 게 중요합니다. 요즘에는 전부 미니멀리즘이 대세라고 하잖아요? 하지만 우리에겐 절대 버릴 수 없는 것들이 있죠. 네 다 압니다. 그래서 더욱 정리가 중요하더라고요. 

 

별거 아닌 티셔츠 하나 개는 방법이지만 이런 것들이 쌓이면 하루에 30초의 시간을 절약해서 한 달 6개월 1년 3년 5년이 되면 정말 엄청난 시간이 절약됨을 느끼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