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이종석 씨가 MBC대상을 수상했네요. 빅마우스의 인기에 힘입어서 6년 만에 다시 대상을 받았는데 수상소감을 이야기하면서 여자친구를 언급했어요. 

 

 

그런데 그 여자친구가 아이유라고 기사가 나오고 있네요. 사실일까요? 보통 1월 1일자로 연예이인들의 열애 기사를 내기로 유명한 매체가 있죠? 바로 디스패치예요. 디스패치에서 이종석과 아이유가 열애를 한지 벌써 4개월째다라고 이야기를 하네요. 

이종석 아이유
이종석 아이유

대스패치가 확인한 둘의 일본여행

 

이종석은 팬미팅을 위해 20일 오사카로, 아이유는 24일 나고야로 향했는데요. 두 사람의 최종 목적지는 나고야 최고급 리조트였다고 하네요. 이종석은 팬미팅을 끝내고 아이유가 있는 나고야로 이동했고, 아이유는 남동생과 함께 나고야에 있었다고 하네요. 

 

일본 여행은 이종석이 준비한 것으로 두 사람의 측근은 “이종석이 직접 호텔을 예약하고 픽업 서비스를 신청했다”고 전했어요. 또 지인은 “이미 가족들은 연애를 인정했다”면서 “아이유는 이종석 여동생 결혼식 축가를 불렀고, 이종석은 성탄 여행에 남동생을 초대했다”고도했어요. 

 

저는 아이유가 왜 이종석 동생의 결혼식에 축가로 나갔을까? 하고 궁금하기도 했는데 둘이 뭐가 그렇게 친할 정도인가? 동생 결혼식까지? 거기에 축가까지? 그냥 이상하다라고 생각하고 넘어갔는데 역시나 이유가 있었네요. 

 

중고차 배출가스 구매기준(일산화 탄소, 탄화수소, 매연)

중고차를 구매할 때 꼭 보셔야 하는 게 성능 기록부입니다. 성능기록부에는 각종 사고 기록과 기본적인 정보가 있는데 그중에 배출가스 부분에 일산화탄소, 탄화수소, 매연은 0.0%, 0ppm, 0% 이어야

jbh0202.tistory.com

두 사람의 인연

두 사람은 2012년 8월 SBS ‘인기가요’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고, 실제로 연인이 된 기간은 약 4개월 정도라고 보도됐어요. 이종석은 30일 ‘2022 MBC 연기대상’ 수상소감에서 ‘그분’을 언급하며 열애 중임이 대놓고 이야기했죠. 이날 ‘빅마우스’로 대상을 받은 이종석은 “군 복무를 마치고 고민과 두려움이 많았는데 그때 인간적으로 좋은 방향성,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도와준 분이 있다”며 “그분께 이 자리에 꼭 하고 싶은 얘기가 있다”라고 이야기를 시작했어요. 


그분에 대해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고맙고 제가 아주 오랫동안 좋아했다고,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며 “그 친구를 보면서 제가 ‘그동안 더 열심히 살아 놓을 걸, 좋은 사람일 걸’ 이런 생각을 꽤 많이 했다”고 말했어요. 이어 “제가 지나온 날들에 대해서 반성도 많이 했던 것 같다”며 “앞으로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이며 ‘그분‘에 관해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거의 이아유로 굳어지는 분위기예요. 디스패치가 이렇게 이야기할 정도면 이건뭐 거의 정확하다고 봐야죠. 아니면 이종석 측에서 디스패치에 미리 양해를 구하고 먼저 운을 띄웠을 가능성이 매우 높네요. 보통 1월 1일 대형이벤트로 소식을 전하는데 디스패치가 이렇게 공개를 해버리네요. 

 

아니면 또 다른 2차가 있을까요? 이종석 이이유가 연인이고 4개월째 열애중이란 소식에 두 분이 꼭 좋은 결과를 가졌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