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한소희 공식입장 소식입니다. 배우 한소희는 모친과의 관계가 좋지 않은 것으로 이전부터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배우여서 걱정이 되었는데 결국 이렇게 일이 터지네요.
배우 한소희의 모친은 이번에 사기 협의로 피소 되었습니다. 이전에도 비슷한 일에 연루되어서 힘들어했었는데요. ㅇ번에는 확실한 입장 표명을 했습니다.
작품이 아닌 개인사로 인사드려 죄송함을 알리고 또 다른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이다고 했습니다. 특히 채무와 관련해서는 전혀 책임질 계획이 없음을 다시 한번 밝혔네요.
대표적으로 김혜수를 비롯해서 부모님 때문에 평생을 고생한 배우들이 많은데요. 한소희씨 만큼은 꼭 그 길을 걷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 정말 큽니다.
우리의 퀸연아 역시 어려운 곳을 모른 척하지 않습니다. 요즘 산불이 너무 많이 나서 피해가 큰데요 김연아 선수도 기부 행렬에 동참했습니다.
ㅍ피겨여왕 김연아는 희망브릿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서 울진과 삼척 등지의 산불 피해주민을 위해서 사용해 달라며 1억 원을 전했습니다.
송해교 또한 기부 행렬에 동참하면서 산불 지역 민들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우리도 봄철을 맞이해서 산행할때 특히 불조심함을 기억해야 하겠습니다.
결국 황대헌 최민정 해명까지 했네요. ^^ 온 국민이 좀 바라는(?) 로맨스 였는데요. 최초로 동반 출연한 예능에서 둘은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고 대놓고 해명했습니다.
두 선수는 올림픽 중간중간 나오는 훈훈한 모습으로 연인인거 아니냐라는 추측(?)을 받았는데요. 사실 황대헌 선수는 누구에게나 잘하는 편이라면서 아주 적극적으로 해명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