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장실 거울 닦는 건 가장 쉬운 방법은 린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리세정제는 절대 사용하시면 안 되고요, 비누도 그다지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가장 손쉬운 린스를 사용하세요.
화장실 들어갈때 어디를 가장 먼저 보시나요? 어디를 보면 가장 깨끗한 기분이 드시나요? 바로 거울입니다. 다른 곳이 조금 지저분해도 거울만 깨끗하면 화장실 전체가 화사해지는 느낌이죠. 반대로 다른데 다 좋은데 거울이 더럽다? 그럼 여태 한 청소는 전부 헛수고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린스
화장실 거울 청소는 린스가 최고 입니다. 제가 다년간 이것저것 다 해봤는데 린스가 뒤처리도 쉽고 청소를 하면서도 불편함이 가장 적더라고요. 청소 후에 거울이 코팅되어 반짝이는 부수적인 효과까지 특별하게 뭘 사거나 만들지 마시고 린스를 사용하시면 가장 효과적이고 깨끗하게 화장실 거울을 닦을 수 있습니다.
화장실 청소를 할때 전부 물을 뿌리고 거품세제를 뿌리시죠. 이때 거울에 린스를 걸레 혹은 수세미에 묻혀주세요. 아무래도 조금 물에 불면 물때가 더욱 쉽게 지거든요. 그리고 나머지를 다 청소하신 후에 마지막에 거울을 닦아주세요. 닦는 천은 극세사가 좋습니다.
일반 수건을 사용하시면 자국이 남는 경우가 많아요. 세차용으로 나오는 그런 걸레 아시죠? 그게 가장 좋습니다. 그게 없다면 차라리 티슈를 이용하세요. 물이 많이 묻어있는 것은 쓰지 마셔야 합니다. 물티슈 쥐약입니다. 바로 미끌거리면서 정리가 안되실 거예요.
기타 제품 사용
제가 정말 이거 저거 전부 사용해봤는데 린스가 최고입니다. 어떤 사람은 식초와 물을 1:1로 섞는 게 소독 효과도 있고 뭐 가장 가격도 싸고 그렇다고 하는데 제가 해보면서 그 냄새와 분무기에 담는 과정 남으면 처리하기도 어렵고 일단 세척력이 생각보다 떨어지더라고요.
청소 후에 남는 그 식초 냄새도 생각보다 고약하구요. 락스를 사용하신다면 본인 옷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한 방울 옷에 튀는 순간 홈웨어 되는 겁니다. 와이프한테 등짝 스메싱 예약이고요. 저 믿고 그냥 린스로 하세요.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