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가 크기 시작하면서 모니터 특히나 TV가 무척이나 더러워집니다. 그럴 때는 고민하지 마시고 액정클리너를 여러 개 구매해서 닦으세요. 그게 최고입니다. 다른 여러 방법 다 필요 없어요.
사실 티비를 화면을 얼마나 자주 닦고 사는 집이 있을까요? 물론 그 자체가 잘 더러워지지 않기 때문인데요. 3세 이하의 아이가 있는 집은 티브이 화면이 매우 지저분한 걸 느끼고 있으실 겁니다. 그러다가 물티슈로 한번 닦는 순간 "아~~ 내가 실수했구나.." 바로 현타 옵니다. 절대 물티슈는 사용하지 마세요.
전용 천 및 클리너 사용
요즘은 보통 65인치 이상을 사용하시기 때문에 화면 청소를 하실때도 어려우신데요. 아내분이 하실 때는 액정이 깨지거나 손상이 갈까 봐 무서워서 잘 못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솔직히 남편분들도 화면의 필름이나 액정 자체가 손상될 까 봐 좀 힘을 주고 닦기가 겁나는 게 사실입니다.
저도 이거저거 많이 사용해봤는데 가장 좋은 건 안경 닦는 클리너 이더라고요. 가끔 핸드폰 액정 클리너라고 파는 제품도 좋습니다. 중요한 건 너무 크지 않아야 한다는 겁니다. 어떤 후기를 보면 마른천으로 가운데부터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또 제품을 천에 뿌려서 돌려가면서 이렇게 이야기하는데 솔직히 다 필요 없고 좋은 제품 사시면 됩니다.
뭐 전체를 돌리고 자시고 할것도 없이 가볍게 문질러 주시면 다 해결됩니다. 저녁에 애들 다 자고 있을 때 넷플로 영화 한 편 보려고 하는데 손자국 나 있으면 정말 짜증 나잖아요. 아내분도 아이들 어린이집, 유치원 보내고 티브이 보는데 낮에 지문자국 훤히 비치는 TV는 정말 싫으실 거예요.
한 번에 뭐 다 한다 생각하지 마시고 필요할 때 잠깐식 닦는다는 생각으로 소형으로 여러 개를 구매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쿠팡, 옥션, 11번가 어디든 다 있습니다. 편한 데에서 구매하세요.